티스토리 뷰
잘지내셨나요,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경기도 좋네요 같이 살펴보고자 합니다. 먼저 근래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경기도 검색어로 이재명, 1인당 30만원 2차 재난지원금 지급 정부 건의 상관 항목이 상당한 관심이 된다고 합니다. 이 블로그를 보시는 독자님들께서는 별 일 없으신지요.
추워도 너무추운 요즘. 지하철에서 올라오다가 넘어져서 엄청 챙피했어요. 아픈 줄 몰랐는데 회사 오니까 무릎에서 피가 나더라구요. 겨울에 넘어져서 더 아픈 것 같은 느낌이예요. 이번엔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경기도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경기도 좋네요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경기도 유사한 내용을 우연히 웹서핑해 보니 다음과 같이 요즘의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경기도 관련하여 이와 함께 수도권에 위치한 커피전문점 중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직영점은 10%에 불과해 실효성이 크게 떨어진다는 지적도 뒤따르고 있다고 합니다.
이어 “이번 정부 지침에 대하여 가맹점주들의 반발이 만만치 않다”며 “그나마 본사 차원에서 다행인 점은 전체 매장 중 절반 정도가 배달업체와 제휴를 맺어 배달을 하고 있고, 소형매장 위주로 운영되고 있었다는 점”이라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서울시 강서구에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는 조모(30대) 씨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이라 하더라도 개개인 사업자가 운영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개개인 커피가게는 되고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은 안 된다는 점에서 형평성이 어긋나는 것 같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제목: 2차 재난지원금 논의 솔솔달갑지 않은 대형마트
내용: 정부가 지난 5월 지급한 긴급재난지원금이다.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에서 제외되며 소비자들의 발길이... 2차 재난지원금 논의는 반갑지 않다. 25일 경기도청에 따르면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지난 24일 국민 1인당 30만원의 2차...
날짜: 2020-08-25 07:16
링크: http://www.kpi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4361
정말 알아보고자 하는 정보가 나타나면 시간나면 스스로 호기심에 조사해 보시는 것도 어쩌면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자, 이제 이 정보에 관련한 좀 더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경기도 관련 내용으로 조 시장은 "현금이 더 급하고 절실하리라는 정책적 판단이 있었다고 합니다."며 "설문조사 결과 지원금의 92% 이상이 지역에서 지출됐고, 주 사용처는 마트 및 음식점으로 분석되어‘지역경제 활성화’라는 취지에도 부합했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조 시장은 "관련 규정을 고친 일이 없고, 면접 점수를 조작하지도 않았으며 관계공무원 그 누구도 금품이나 대가를 받은 사실이 없으며 그 변호사와는 친인척 관계나 인맥 등 특수관계도 전혀 없다고 합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조 시장은 "코로나19 확산 초기부터 중위소득 이하와 직접적 피해를 겪은 분들에게 더 많은 지원을 하는 것이 맞다는 소신이었다"며 "이는 중앙정부가 전 국민 지급을 결정, 시는 이를 충실히 이행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경기도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보람찬 하루 되세요.